J E I U N I V E R S I T Y

재능교육이 세운 100년 대학

  • Home
  • > 대학안내 > 사이버 홍보실 > 학보

재능뉴스

사진갤러리 내용보기
제목 방송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재능방송과 MOU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55 조회 22
첨부파일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권대봉)는 지난 7일 가족기업인 재능방송(대표 이수호)과 상호 협력 및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능방송은 1995년 케이블TV로 본 방송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27년간 전국 최고의 어린이 전문 채널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영어교육 전문 채널 JEI English TV도 함께 운영하며 ONE-STOP TOTAL 마케팅을 통해 각 브랜드에 맞는 키즈 전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재능방송은 콘텐츠 제작 이외에도 CF 광고 제작, 디지털 브랜디드 콘텐츠, 라이브 커머스, 시설 외주 임대 사업, 채널 프로모션 진행, 정부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재능대학교에서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가족기업 간의 유대감 형성과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인천재능대학교 사진영상미디어과 등의 유관학과에서 맞춤형 전문인력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대학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산학협력의 표준모델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인천재능대학교 권대봉 총장은 “어린이 교육 콘텐츠 관련 전문 방송기업인 재능방송과의 산학협약을 통해 그룹사간 협력의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대학에서 맞춤형 인공지능 교육을 통해 양성한 전문 인재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송 분야로 진출하여 자기의 꿈을 펼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능방송 이수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교육 관련 콘텐츠 관련 맞춤형 방송 제작 인재가 더욱 중요하게 되었다는 점에 깊이 공감하며, 인공지능 실무인력 양성의 선도 대학인 인천재능대학교와 함께 새로운 시대를 열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출처: 중앙일보] 인천재능대, 재능방송과 MOU 체결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사업) 선정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