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E I U N I V E R S I T Y

재능을 능력으로 꽃 피우는 대학

  • Home
  • > 재능광장 > 재능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게시판 내용보기
제목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3차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4 조회 630
첨부파일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3차 등록금 납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고지서는 인천재능대학교 포털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출력 가능합니다.
 
1. 등록금고지서 출력 및 등록금 납부 안내
 가. 출력대상: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 , 졸업탈락자는 학과에서 재수강신청서 작성, 날인 후에 본 대학 총무처 총무지원팀(회계)에서 고지서 교부
 나. 3차 등록기간: 202097() 911()/ 복학예정자는 9/18()까지
 다. 출력방법
   - 메인홈페이지 내 대학 포털사이트(메인화면 우측상단) 로그인후 상단 NCS학사
     『등록관리메뉴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상계좌 확인 후 이체)
 라. 납부안내
  ① 가상계좌 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 신한, 기업, 농협은행 전국 지점
     ※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7:00
    - 홈페이지 고지서 화면에서 가상계좌를 확인 후 이체(고지서 출력 불필요)
    - 은행 방문 납부시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 지참 후 방문
    -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학생경비를 납부할 경우에는
      등록금과 합산된 금액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전액 감면자(납부금액 0)도 반드시 은행창구 또는 대학방문하여 등록
  ②
신용카드(신한카드) 납부 방법
     ※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7:00
   - 신한카드 홈페이지 / 신한카드 앱 / 신한FAN
     ․ 메인화면 대학등록금 납부신청 지역,대학,학번 기입 결제
   - 은행 방문 납부시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 지참 후 방문
   - 신한카드 납부 혜택
     ․ 23개월 무이자 할부
     ․ 6개월 슬림할부(1개월차 수수료 납부 / 26개월 수수료 면제)
     ․ 10개월 슬림할부(12개월차 수수료 납부 / 310개월 수수료 면제)
     ․ 12개월 슬림할부(13개월차 수수료 납부 / 412개월 수수료 면제)
   ※ 본인 신용카드가 아닌 경우에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 등록금 카드결제는 신용도 및 기타 사유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일부납부연기 신청을 하신 분은 신용카드 수납이 되지 않습니다.
  ※ 등록금 납부 시 현금과 신용카드 복합결제는 불가합니다.
  ※ 본 납부는 제휴 대학의 사정 및 신한카드의 영업정책으로 중단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③ 일부납부연기 신청 방법(납부연기는 카드수납 불가)
    - 납부연기 신청 : 대학 총무처 총무지원팀(회계) - 신청과 동시 에 1회분 등록금 납부 
     ※ 포털사이트 내 신청서 출력 -> 본인 및 보호자 동의 서명 후 방문
   - 납부연기 신청기간 : 등록기간 9/7() 9/11()
   - 납부연기 신청대상 : 전체 재학생(전 학기 미납금액이 있을시 완납 후 신청가능)
   - 납부연기 기간 : 등록금 납부기간 종료일로부터 2개월
   - 납부연기 최초 납부금액 : 실 납부금의 1/3 납부 후잔액에 대하여 2개월 연기
 
2. 유의사항
 가. 등록금 고지서의 인적 사항이나 금액을 임의 수정한 것은 은행에서 수납하지 않음
 나. 등록기간에 등록을 필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되므로 유의하여야함.
  ※ 문의 : 등록금 납부문의 032) 890-7071, 7072
                학적문의 032) 890-7022, 7026, 7033
                장학금 관련 문의 032) 890-7031
 
3. 등록금 납부 확인
 가. 입금일 익일 09:00부터 본교 홈페이지 포털사이트 확인 가능
 나.영수증 출력 : 포털사이트 내 등록관리 중 영수증 출력(익일 출력가능)
 
 
 
 
인천재능대학교 총무처장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학기 2주차(9/7~9/12) 전면 비대면 수업 운영
다음글  직원 채용 공고
  • 목록
TOP